서로 적당히 해야하는 이유.jpg

- 05-02
- 869 회
- 0 건
대학생들의 촉각을 곤두세운 수업 중 사상 초유의 '음식 논란'이 불거졌다! 전설의 정외과 수업에서의 이 사건은 수업 중 음식 섭취에 대한 뜨거운 토론으로 시작됐다. 한 남학생이 "냄새 나는 음식은 금지하자!"고 주장하자, 여자 학생들이 마치 벌떼처럼 반격을 시작하며 그를 몰아세웠다. 결국 논의의 결과는 그 남학생의 패배로 끝났고, 수업은 "무제한 음식 섭취 허용"이라는 결론에 이르렀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불씨로 작용해, 다음 주 수요일에는 상황이 역전되었다! 패배한 남학생이 섭취금지 대상 음식인 삭힌 홍어를 들고 등장하면서, 그날 밤 수업은 대혼란에 빠졌다. 결국, 학교 측은 그 여파로 인해 금요일부터 물을 포함한 모든 음식물의 섭취를 금지한다고 공지했다.
학생들은 "왜 여자들이 그렇게 난리였는지 이해할 수 없다"며, 컵라면이나 치킨 같은 음식 때문에 그렇게 격렬한 반응이 있었던 것인지 의문을 표하고 있다. 본 사건은 단순한 음식 섭취 문제 이상으로, 대학 캠퍼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고, 이제는 모두가 "무슨 음식을 먹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사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이번 논란이 앞으로의 수업 문화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