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문가비를 위해 21억을 포기한 이유
- 12-03
- 2,142 회
- 0 건
인터넷 보면 도태남과 결혼하느니 차은우 서강준 변우석의 5조5억번째 첩이 되겠다는거 많던데, 여자들이 그토록 바라던 세상이 도래한거 아님?
여자들은 알파메일이랑만 번식하고, 알파메일은 정우성마냥 일부일처제 결혼해서 한 여자에게 구속되지말고 여러 여자들에게 씨만 뿌리고 떠나고, 대다수의 도태남들은 이성의 손도 못잡아 보고 죽는거임.
여성들의 바램대로 앞으로 이런 일이 일반화되어 야생동물처럼 인류의 DNA를 점진적으로 개선해야함.
차은우 정우성 같은 알파메일의 DNA를 한 여자가 독점하는건 인류에 대한 중대한 범죄임.
게다가 혐혼은 여자가 20억원 이상 압도적 손해.
시월드 시달리고 남편 똥팬티 빨고 설거지하고 도시락 싸고 퇴근한 남편의 감정쓰레기통이 될 것이 눈에 뻔함.
결혼은 여자가 21억원 이상 압도적 손해이기 때문에 문가비를 배려해서 특별히 결혼하지 않아준 스윗불꽃페미 끝판왕 남페미 스윗한남 정우성은 잘못이 없다!! 욕하지 마라!! 하라는대로 다해줬잖아!!
정우성이 문가비를 위해 무려 21억 원을 포기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다. 이는 남자가 결혼하게 되면 무려 20억 원이 이득이란 칼럼이 인기를 끌면서 생긴 소식이다. 놀라운 기사에 따르면, 결혼한 여성이 가정에 기여하는 경제적 가치는 상상을 초월한다!
첫 번째로, 대리모 시세가 문제인데, 1명의 아기를 출산하는데 들이는 비용이 약 2억 원. 그리고 중국인 대리모가 미국에서 출산할 경우 시세는 치솟아 2억 원에서 시작한다고 한다. 다음으로는 육아와 가사도우미의 비용이다. 40년 동안의 노동력을 돈으로 환산하면 무려 15억 원! 매일 육아와 가사 일을 도맡아야 하고, 연간 추가 비용까지 감안하면 그 숫자는 더 커진다.
정우성의 선택처럼 결혼 각오가 필요한 이 시대. 맞벌이에서 아파트 대출금을 공동으로 갚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그리고 성관계의 경우, 이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아찔한 2억 원이 소요된다. 남자가 성매매를 통해 성관계를 가질 경우 치러야 할 비용은 그야말로 상상 이상! 하지만 사랑하는 아내와의 성관계는 공짜라는 점, 그것이 바로 결혼의 묘미가 아닐까.
두 사람의 아이를 출산하고, 집안일에 40년을 헌신하는 여큐터의 수고시가 무려 15억 원으로 추산된다. 과연 정우성의 선택이 이렇게 큰 가치를 인정받는다면, 문가비를 위해 포기한 21억 원은 결코 무의미한 결정이 아닐 것이다. 커플들 사이에 오가는 화제가 되는 이들의 선택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