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오래 산 외국인들에게 생긴다는 현상.jpg
- 11:38
- 279 회
- 0 건
한국에 오면 외국인들은 놀라운 변화를 경험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한 외국인이 한국에 온 이후로 무려 25kg이나 살을 뺏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 그러나 이 다이어트가 결코 의도된 것이 아니었다고 한다. 한국에 도착한 외국인들은 주어진 음식들을 맛있게 먹고도 살이 빠지는 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한국인들은 어떨까? 한 네티즌이 충격적인 질문을 던졌다. "그럼 살이 찌는 한국인은 대체 왜 그런 걸까?" 이렇게 외국인들의 신기한 변화에 대해 의문을 가진 netizen이 많았고, 그 뒤로 다양한 의견이 쏟아졌다.
속시원하게 이야기하자면, 일부는 외국인이 과식하는 이유가 입맛에 맞는 음식들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한국 음식의 중독성에 놀랐다고 털어놓았다. 이외에도 미국인 한정으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이는 등, 한국 음식이 외국인들의 식습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한 댓글에서는, 한국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 아내가 역대 몸무게를 갱신했다는 에피소드가 공유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한국에서 외국인이 겪는 이 현상은 놀라움 그 자체로, 한국의 유혹적인 음식들이 외국인들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