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쿠팡반품 빌런.jpg

- 04-15
- 1,047 회
- 0 건
대단하다
부산대학교 자유게시판에 충격적인 쿠팡 반품 사건이 올라왔다. 한 익명의 학생이 올린 최근의 반품 내역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학생은 무려 2025년 2월 14일에 주문한 상품들을 비롯해 환불 요청 내역을 공개했는데, 그 목록에는 뉴발란스 운동화와 삼성전자 갤럭시 S24 Ultra가 포함되어 있어 사람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 학생은 '묻지마 반품'이라고 명명한 이 사건에서, 불과 이틀 만에 수백만 원 상당의 전자제품과 의류를 무통장환불로 처리했다고 주장했다. 반품내역을 살펴보면 쿠팡의 로켓배송의 특성을 악용한 듯한 모습이 포착되었다. 100만 원이 넘는 갤럭시 S24 Ultra가 포함된 반품을 완료한 시간은 그야말로 경이로움 그 자체였다.
게시물에는 “취소 및 반품 목록이 무지막지하다”는 댓글들이 달리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이런 무질서한 반품이 어떻게 가능한가?”라며 반품 정책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다른 이들은 “이제 쿠팡은 돌아버린 것인가?”라며 상황을 비꼬고 있다.
이 사건은 부산대 학생 커뮤니티를 넘어 사회적 논란으로 번질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쿠팡 측의 공식적인 반응이 주목받고 있다. 많은 이들이 과연 이 학생의 반품 역사와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쿠팡의 정책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