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충격받은 스시녀 ㄷ..jpg

- 17:28
- 365 회
- 0 건
한국에서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습니다! 길거리의 모습이 예전과는 다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깨끗해야 할 대로에는 버려져 있는 담배 꽁초와 쓰레기가 넘쳐나며, 울퉁불퉁하게 관리되지 않은 인도는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모든 이들이 걷는 길이 이토록 더럽고 불편하다니, 믿을 수 없는 현실입니다!
또한, 한국의 도로는 차들로 가득 차 있어 갓길 주차 문제가 심각합니다. 길거리 주차 여부에 따라 미관이 극명하게 달라지는데, 시민들은 그 점에서 불만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미관이 무너지고, 이로부터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중교통 시스템도 안전하다고 생각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기사님들의 운전 실력은 위협적이며, 급정거와 출발은 기본이고, 차 간 거리는 매번 아슬아슬합니다. 그리고, 그런 운전 중에 불만이 생기면 욕설을 내뱉는 기사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과연 정상적인 문화인가? 스트레스 해소의 방법으로 욕설이 정당화된다면 그 또한 문제입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운전하는 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신호등 없이 깜빡이를 켜고 진입하려는 순간, 뒤에 있는 차량은 기막힌 속도로 달려와 차를 막아버리는 상황이 자주 목격됩니다. 교통의 안전은 과연 누구에게 있는 것인가? 이러한 두려움은 운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고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이 위험천만한 현실, 과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