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보조 3개월 진입.jpg

- 07:18
- 826 회
- 0 건
주방의 세계에 숨겨진 비밀이 드디어 밝혀졌다! 한 평범한 중식 보조의 3개월간의 고난과 역경을 통한 놀라운 성장 이야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주방 보조는 한 달 동안 주방장에게 불려도 사라진 듯 했고, 그에 대한 간절한 복수심으로 매일 10분 일찍 출근해 가게를 정리하기로 결심했다! 주방장이 볶음밥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방관하던 중, 그는 혼자서 볶음밥을 연구하며 기적적으로 5인분씩 만드는 스킬을 마스터하게 된다.
하지만 주방장의 전폭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했다. 2개월이 지나고 나서야, 주방장은 그를 이름으로 부르기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그를 인정하기 시작했다. 또한 홀 매니저의 불찰로 인해 주방장이 재료 손질에 집중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그는 사장의 다리를 붙잡고 간짜장 제조의 비법을 전수받는다. 2주간의 사투 끝에 그는 드디어 완벽한 간짜장 스킬을 익히고, 주방의 필수 인재로 자리 잡았다!
마지막에 주방장은 그에게 커피까지 타다 주는 친절함을 보였고, 이제 이 중식 보조는 정식으로 중국집에 완벽하게 적응하게 되었다. 이 기막힌 변화는 그를 한층 더 성장시켜주었고,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렇게 하나의 음식을 통해 그는 전설이 되는 여정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