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토론 쇼츠에달린 '이준석'에 관한 촌철살인 댓글

- 05-25
- 644 회
- 0 건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계엄 실패하면 ?? ●
" 국민여러분~~! 국회문앞에서 경찰들과 싸워가면서 어떻게든 계엄을 막으려고 안간힘을쓴 모습을 아마 다들 보셨을겁니다~! 근데도 민주당과 그지지자들은 저를 모함하고있습니다!! "
● 계엄 성공하면 ?? ●
" 윤석열가카! 저는 끝내 표결참석 안했습니다!~~
저의 충심을 믿어주세요~ 담이라도넘어서 표결하자하는 보좌관에게 '시끄러인마!~'라고 호통까지 치며 표결저지했습니다!"
TV 토론에서 이준석이 받아낸 충격적인 댓글들이 사회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12월 4일 새벽, 한 누리꾼이 남긴 댓글에서는 "이준석이 선거 담을 넘어가면 되잖아^^"라는 글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이준석의 발언에 강한 반발을 보이며 "자꾸 노무현 정신을 들먹거리면 정말 같잖고 빡친다"고 토로했습니다.
한 댓글에서는 이준석의 전략을 분석하며 "그는 두 가지를 노린 것"이라며, 계엄 해제 여부에 따라 상황을 고려한 정치적 계산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이준석이 과거에 싸우는 척하며 뒤에서는 상황을 염두에 둔 행동을 했다는 주장은 그를 기회주의자로 묘사하며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다른 댓글에서는 "여기가 제일 안전하다 생각하면서 버티고 있었던 거지, 쟤는 정치인이 아니다"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나왔고, 이는 그의 정치적 신뢰성에 대한 의문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이처럼 이준석을 둘러싼 갈등과 분노의 물결이 커지며, 현재 정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과 진실이 얽힌 이 드라마틱한 사건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