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이 회사에서 자요..jpg

- 13:48
- 687 회
- 0 건
회사 정리하면 오히려 좋은거 아닌가..
신입사원이 회사에서 자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이 신입사원은 무려 1시간 일찍 출근해 회사에서 잠을 잤다고 전해진다. 이 믿기 힘든 소식은 온라인에서 38,000명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대부분의 직원들이 9시에 출근하는 중소기업의 생생한 모습에서, 신입사원은 에어컨과 불을 켜고 회사 내 정리를 하며 남다른 업무 외적인 준비를 했다. 그러나 김신입은 이 모든 준비 뒤에 40~45분이나 회의실에서 졸고 있었던 것!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업무시간 전에 자는 건 괜찮다"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한 익명 사용자는 "코 고는 소리 때문에 방해받은 적이 있다"며 엉뚱한 사례를 꺼내기도 했다.
또 다른 이들은 "신기하다"며 신입의 행동이 이해할 수 없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집에서 자고 나올 수 있는데, 왜 사무실에서 자는 거냐"라는 의문도 제기되었고, 심지어 "나이 많은 상사들은 이런 모습에 불만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경고도 있었다.
결국, 이 신입사원은 아침 일찍 회사에 출근해 피곤함에 지쳐 잠이 듦으로써 무려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믿기 힘든 주인공이 되고 말았다. 모든 이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이 흥미로운 사건은 회사의 분위기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