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서 진짜 무서운사람 특징.jpg

- 07:18
- 392 회
- 0 건
인간관계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의 특징이 드러났다! 세상에는 싸움을 싫어하고 양보하는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들은 자신만의 “선”이 정해져 있어, 이 선을 넘는 순간 그들의 반응은 가히 충격적이다. 예상외로 공격적인 반응 없이 아예 관계를 버려버리는 방식으로 대응한다는 사실! 많은 이들은 이를 모르고 그냥 일반적인 인간관계의 밀당처럼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이러한 사람들은 관계의 선을 넘는 것이 마치 생존 본능처럼 받아들인다. 그들은 주기적으로 양보를 하다가도 자신이 정한 선을 넘어서는 순간 보고도 못 본 척하며 관계를 단칼에 끊어버리기 일쑤다. 누군가가 이들의 선을 넘는다면, 그 즉시로 관계는 종료된다!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한 그들의 전략이 이렇게 극단적이라니, 가히 충격적이지 않은가?
우리에게 익숙한 일반적인 사람들은 기싸움 속에서 자신의 몫을 찾으려 들지만, 이들은 아예 그 싸움에 나서지 않는다. 그저 관계를 끊는 것으로 자신의 심리적 안정을 선택하는 것이다. 때로는 한 사람의 잘못된 행동이 전체 네트워크를 무너뜨리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누군가가 이들과의 관계에서 손해를 보더라도, 그로 인한 스트레스를 감수하는 것보다 차라리 관계를 끊는 게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들과 관계를 지속하고 싶다면, 그들의 선을 넘어서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그들의 경계를 보호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이들의 특이다. 그러나 경계를 건드리게 되면, 그들은 수세적으로 돌아서 버릴 준비가 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관계의 끝은 생각보다 잔인할 수 있으며, 그런 끔찍한 결과는 누구도 원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