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안꾸미는 이유
- 10-10
- 2,429 회
- 0 건
Ht, Curs, ADE, WAITR, MAXTE, 포지국, 방송자료, rel L WOR, AXE, H, 명지국, KR, 닉네임, 로파, RAIN, 복지국, 나, Ba, 20대, 미술학원, 70만원, 중재, 부질없게, 집요하지않더라고요, 청바지, 티, 멋있는, 자괴감, 공개, 죽을, HI BO, SEN ASSALAMAN, 후줄근하게, cccccc, 비참, 오핑계, 패션포기, 옷값운동, 패션밸런스, me, 어디가 맞춰진, 나머지, 밸런스, 붕괴, BECD
나는 Ht를 사고 있어. 그리고 Curs나 ADE도 산다. WAITR도 산다. 나는 현재 ADE도 산다. 혼자서는 역도 산다. 한국에서도 MAXTE를 사고 있다. 포지국도 사고, 4포지도 산다. 방송자료도 사고, rel L WOR도 산다. AXE도 산다. 나는 지금 AXE도 산다. 로도 사고, 지금 산다. H 명지국도 사고, KR도 산다. 방송자료도 사고 있는데, 닉네임은 로파야.
현실에서도 방송 모습 그대로인가요? RAIN, 나는 복지국도 산다. 닉네임은 로파야. 왜숍에 안 다니시고, 옷을 많이 안 사시는지 궁금해요. RAIN, 패션왕 옷을 다 샀어요. 그 돈으로 사실 20대 때에는 꾸민 적이 많아요. 미술학원 아르바이트하면서 70만원 받으면 중재를 보면서 부질없게 느꼈던 게 뭐냐면 집요하지 않더라고요. 그때는 굉장히 꾸몄어요. 청바지에 티 하나 걸친 재. 내가 봐도 너무 멋있는 거야. 자괴감이 들더라고요. 공개를.. 죽을 힘으로 꾸며봤자 뭐하나. 60 죽을 힘으로 꾸며봤자 뭐하나. HI BO, 재는 숨만 쉬어도 상위권인데 괜히 꾸미면 자괴감드니까 꼭. SEN ASSALAMAN, 한번 더 좋은 옷을 입고 갔는데 나도 후줄근하게 다녀야겠다. cccccc을 쓰고도 별로면 더 비참하니까 결국 오핑계 대려고 패션 포기. 옷값운동일 패션 밸런스. 여기까지는 일단 맞춰지니까.
그래요? 어디가 맞춰진 거예요? 나머지는 밸런스 붕괴. BECD.